Strawberries

Navigate
Current
Archives
Extras
Profile
Fans
E-mail
Notes
Book
Design
D-Land

A Song For Lady
2002-08-27 at 9:53 p.m.

A Song For Lady

by H.O.T

Mi ahn hae ni gae sang chuh jot dun gut

Chak ha gi man ha dun nuh eui ha yan doo bol wi ae suh

Noon mool heul ri gae han gut

Yong suh hae yong suh hae ya man hae yo

Geu dae dduh na ga neun gae na neun nuh moo doo ryuh wot gi ae

Nuh moo sa rang haet gi ae

Han ddaen geu dae ga nae gyut ae ub neun gae

Nuh moo na him ee deul go ddo weh ro woh suh

Bi ga nae ri dun nal nan bi reul ma jeu myuh han ub shi ool ut sut yo

Geu dae reul sa rang hae yo bo go ship uh yo

Geu dael man na haeng bok haet dun gut man keum nae ga yak sok hal gae yo

Ee jae da shi neun him deul ji do seul peu ji do an eul guh yae yo

Ggok dol a wah jo yo

Mi an hae yo jung mal mi an hae yo

Geu ri go sa rang hae yo

Jae ga ee no rael myut bun ee na boo reu neun ji mol ra yo

Ja ggoo noon mool ee na suh

Oh neul geu dae ga nuh moo bo go ship uh

Na eui doo son ae nuh eui sa jin eul ggok jwi go

Nuh eui ul gool wi ae noon mool ee nae ryuh wa

Ee jaen nuh do ool uh yo

Geu dae reul sa rang hae yo bo go ship uh yo

Geu dael man na haeng bok haet dun gut man keum nae ga yak sok hal gae yo

Ee jae da shi neun him deul ji do seul peu ji do an eul guh yae yo

Ee jae neun dol a oh gaet jo nan mid uh yo sa rang hae

Han bun man dan han bun man nal an a joo sae yo

Geu dael ee yoo ro da shin ool ji an eul gae yo

Na ae gae neun ma ji mak sa rang ee yae yo

Geu dael da shin il ji an do rok gi do hae yo

(English)

I'm sorry for the scars I've given you

Making tears fall down your gentle, white cheeks

Forgive me, Forgive me please.

be so frightened if you leave,

Because I love you so much.

Once, you were not by my side,

It was too hard and lonely,

On that rainy day

I stood outside to cry.

I love you, I miss you.

I promise to make you so happy,

As much as you've made me

You'll never get tired or sad.

Please come back.

I'm sorry, I'm really sorry,

and I love you.

You don't know how many times I've sung this song,

and tears form in my eyes.

Today, I wanted to see you so much,

I held on tight to your picture with my two hands,

fell from your eyes

And now your crying with me.

I love you, I miss you

I promise I'll make you so happy,

As much as you've made me.

From now on, you'll never get tired or sad.

You are coming back.

I believe in you.

I love you

Once, just please hold on to me

For that one reason, I will never cry again.

This is my final love.

I pray that I will never lose you again.

before ++ after

Jesus
Saves

Loves
Kitty

Hates
Passive Smoking